후추의 사용품들

후추의 여름철 필수 템 아이스팩

시바견후추 2022. 7. 9. 16:56
728x90

저희 후추는 시바견이다 보니 이중모에 심지어 까만 털을 가진아이라 더위를 많이 탑니다.

여름에는 더위를 피하려고 오전 6시와 오후 8시 이후에 산책을 나가긴 하지만 기온이 30도를 넘어가는 더위에는 해가 없어도 더운 건 마찬가지라 산책을 다녀오면 엄청 힘들어하더라고요.

집안에서 에어컨을 틀어주면 되지만 그렇다고 하루 종일 틀 수도 없어서 저희도 인터넷에서 흔히들 판매하는 강아지 냉매트 대리석 방석 등을 사줘봤었는데요, 아무리 더워도 이불 위에는  올라가는 녀석이 불편한지 시원한 게 체감이 안 되는 건지 전혀 올라가지 않더라고요.

결국 대리석은 베란다 화분 받침대로 냉매트는 언니 침대로 간 와중에 아버지께서 가지고 오셨던 게 바로 아이스팩입니다.

 

 

728x90

2014년 여름에 찍었던 사진인데요.

아무리 비싼 냉매트, 대리석 방석을 사줘도 안 쓰던 녀석이 저렇게 걸치고 누워서 쉬더라고요.

냉매트에 물이 맽히면 핥아먹기도 하고요.

이 이후로는 매년 여름 올해까지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쓸 때는 저렇게 꺼내 주고 안 쓸 때는 물로 씻은 다음에 냉동실에 넣어서 보관하시면 돼요.

한 가지 팁이라면 사진에는 없지만 아무래도 여름이라 냉매트 표면에 물이 맽히니 수건을 깔고 사용해주세요

저희가 지금 쓰는 건 아이스팩 안에 물을 채워넣방식이 아니라 냉매가 들어있어서 따로 관리할 필요가 없어서 편합니다.

 

어떤 상품을 쓰는지 궁금해하실 거 같은데요, 저희도 뭐 특별한 걸 쓰고 있진 않고 그냥 쿠팡에서 제일 저렴한 걸로 사서 쓰고 있습니다.

유사한 상품들이 많아서 굳이 이게 아니더라도 원하시는 걸로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구매하시면 될 거 같네요.

 

이 글을 보시는 견주님들도 견주님들의 강아지들도 건강하게 여름을 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 글은 어떠한 대가도 받지 않고 작성되었습니다.)

 

728x90